[대전]성심당 DCC점 - 튀김소보로, 부추빵 나오는 시간, 사는 장소 (feat. 주차 꿀팁)
대전의 명물, 성심당! 빵지순례 필수 코스인 성심당의 다양한 지점 중에서도 오늘은 대전컨벤션센터(DCC)에 위치한 성심당 DCC점을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맛있는 빵은 기본이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아~ 이곳잉 맛집이구나 하는 확신과 함께 빵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마법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다양한 빵과 디저트의 향연
성심당 DCC점은 주차하기 편해요. 덕분에 복잡한 시간대에도 여유롭게 빵을 고르고 즐길 수 있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 디저트들이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어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웠답니다. 특히, 성심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튀김소보로와 부추빵은 역시나 최고였어요! 갓 구워져 나온 따끈따끈한 빵을 맛보는 순간, 왜 성심당이 대전의 자랑인지 다시 한번 실감했답니다.
단, 튀김소보르는 길 건너에서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2. 커피와 함께 즐기는 달콤한 휴식
맛있는 빵과 식사를 즐긴 후에는 커피 한 잔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성심당 DCC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 특히 성심당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만든 커피는 풍미가 깊고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저는 따뜻한 라떼 한 잔과 함께 케이크를 먹었는데, 달콤한 빵과 부드러운 커피의 조화가 환상적이었어요.
3. 편리한 주차 시설 (주차 꿀팁!)
대전컨벤션센터(DCC)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도 넓고, 성심당 이용 고객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주차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주말에는 방문객이 많아 주차장이 혼잡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평일 방문을 추천합니다.
4. 여행 코스로 강력 추천! 사람이 많아야 왠지 뿌듯하지 않나요?!^^
성심당 DCC점은 맛있는 빵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 다양한 메뉴, 편리한 주차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서 여행 코스로 정말 좋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빵도 먹고, 사진도 찍으면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5. 튀김소보로, 부추빵 나오는 시간
- 튀김소보로, 부추빵 나오는 시간:
- 아침 8시 30분경 1회
- 오후 1시경 1회
- 주의사항:
- 인기 메뉴이므로 나오는 시간에 맞춰도 품절될 수 있습니다.
- 튀김소보로, 튀소구마, 부추빵은 길 건너 다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방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성심당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빵이 나오는 시간이 유동적으로 변경되거나 조기 품절될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마무리
대전 성심당 DCC점은 꼭 한번쯤 와 볼만한 훌륭한 공간이었습니다. 맛있는 빵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